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질문

QCode:1002 캡쳐프로그램 Chrome Remote Desktop 나타나는 경우
A

크롬 원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.

 

해결방법

-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Chrome Remote Desktop 프로그램 삭제 부탁드립니다.

또한 엣지 브라우져에도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엣지 확장프로그램도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.

 

만약 크롬원격 프로그램을 꼭 사용하셔야 하는경우 해결방법

- 크롬 브라우져에서 로그아웃 후 컴퓨터 재부팅합니다. 재부팅 후 엣지나 웨일 등의 브라우져로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.

Q회원가입해도 개인정보유출 위험은 없나요?
A

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 

회원가입 시 기재된 사항은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.

Q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 아이디 변경 가능하나요?
A
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A
로그인 버튼을 선택 후 "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?" 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 진행이 가능합니다.

각각 이메일 또는 SMS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Q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
A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수정을 선택하여 회원탈퇴를 진행합니다. 
Q회원탈퇴 후 다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A
네, 가능합니다.  탈퇴된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요청 시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Q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?
A
1. 수강완료 후 과정이 종료된 경우, 과정에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 

 

2. 복습이 허용된 과정만 과정입장 및 강의차시 수강이 가능합니다. 

 

3. 반복수강 관련 사항은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 

Q수강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?
A
연장가능여부는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.
Q수강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?
A
상시과정의 경우, 결제일부터 수강이 시작됩니다. 정규과정의 경우, 지정된 일자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.
Q강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?
A
1. 모바일 기기의 경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  

 

2. 수강기간이 종료된 경우 다운로드 된 강의는 시청이 불가합니다.

 

3.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