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롬 원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.
해결방법
-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Chrome Remote Desktop 프로그램 삭제 부탁드립니다.
또한 엣지 브라우져에도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엣지 확장프로그램도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.
만약 크롬원격 프로그램을 꼭 사용하셔야 하는경우 해결방법
- 크롬 브라우져에서 로그아웃 후 컴퓨터 재부팅합니다. 재부팅 후 엣지나 웨일 등의 브라우져로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.
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 기재된 사항은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.
각각 이메일 또는 SMS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2. 복습이 허용된 과정만 과정입장 및 강의차시 수강이 가능합니다.
3. 반복수강 관련 사항은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
2. 수강기간이 종료된 경우 다운로드 된 강의는 시청이 불가합니다.
3.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